관리 메뉴

Iceberg is Melting

미리 가 본 부산자갈치축제 본문

여행/국내

미리 가 본 부산자갈치축제

사용자 Dancuga 2018. 10. 11. 14:02

미리 가 본 부산자갈치축제

  안녕하세요,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부산자갈치축제를 진행하는 자갈치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회식 겸, 축제분위기도 미리 즐길 겸 해서 축제 전날인 10일날 방문했습니다.

  자갈치축제는 전국 최대의 수산물축제로서 다양한 체험행사, 문화행사, 공연행사와 먹거리들이 가득합니다. 자갈치축제기간 동안 용신제, 만선제, 거리퍼레이드 등 풍성한 문화예술 공연과 각종 퍼포먼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수산물 깜짝경매, 맨손으로 물고기잡기, 장어·문어 이어달리기, 세계최대비빔밥 만들기, 자갈치맛천국관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특히 자갈치시장 친수공간 앞 남항바다위에서 불꽃쇼를 연출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갈치시장 뿐만 아니라 유라리광장, 광복로 등에서 축제가 개최되고 있어서 축제를 즐기에는 충분합니다.

▲ 자갈치 축제 행사 포스터입니다.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행사라 그런지 포스터도 다양한 언어로 붙어있었습니다.

▲ 자갈치축제장입구입니다. 아직은 한산합니다.

▲신동아시장 맛천국부스에는 벌써부터 축제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 1층 수산물시장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싱싱한 해산물들을 사서 갑니다.

▲ 2층 건어물 시장은 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 3층 회센터입니다. 회사회식은 3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7시쯤이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 기본 반찬들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싱싱한 횟감들이 많았습니다.

▲ 3층 회센터 옆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이미 행사부스는 다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축제를 즐기러 올 일만 남은 듯 합니다.

▲ 자갈치축제 안내도와 행사일정입니다.~ 축제 놀러가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지하철 1호선 자갈치역10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자갈치시장(자갈치축제행사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퍼뜩오이소~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