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거제 여행, 거제맹종죽테마공원(대나무테마공원) 본문

여행/국내

거제 여행, 거제맹종죽테마공원(대나무테마공원)

icebergismelting 2018. 9. 26. 23:01

2018/09/26 - [여행/국내] - 완전한 휴식 거제 풀빌라

2박3일동안의 거제 풀빌라 휴양중에 2일차에 거제맹종죽테마공원에 갔다왔습니다. 한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막 움직이기는 힘들고, 거제 내에 가볼만 한곳을 찾다가 맹종죽테마공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나무로 이루어진 숲 체험공원이라고 되어 있어서 신기한 마음에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메모리아펜션에서 약 6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차로 약 10분정도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메모리아펜션이 있는 칠천도내에 해수욕장을 갈까 싶었지만, 펜션사장님에게 여쭤보니 지금 해수욕장은 너무 더워서 갔던 분들도 얼마 못 있고 되돌아온다고, 맹종죽테마공원은 대나무 숲이라 비교적 시원하며, 실내 공예체험도 가능하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그 말씀이 맞는 듯 하여, 우리가족은 맹종죽테마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오전에 나름 일찍 갔습니다만, 벌써 주차장은 만석이었습니다. 겨우 주차를 하고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산 다음, 대나무 숲으로 들어갔습니다. 맹종죽테마공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산책코스로도 좋았지만, 여러가지 체험 시설도 많아서 가는 도중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 아이들이 재미있게 체험했던 코스입니다. 대나무로 만들어진 장애물을 넘어서 가는 지름길 코스였습니다.

▲ 가는 도중 둘째아이가 힘들다고 해서 목마를 태우고 올라갔습니다.

▲▼ 가는 도중에 돼지조각이 있어서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많이들 올라탔는지 조각상이 맨들맨들합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나무 미끄럼틀입니다. 옆에 따로 썰매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 썰매를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그 외에도 많은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미쳐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동굴탐험, 대나무 공예체험(유료), 모험의 숲체험(유료) 미끄럼틀 옆에 간단한 동물원(? 닭과 꿩정도가 있는 듯했습니다.) 등 테마공원안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중 우리가족은 대나무 공예체험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좀 더 크면(현재 6살, 4살) 모험의 숲체험도 해볼만 한 거 같습니다.

▲ 근처에 식당이 따로 없고, 테마공원주차장쪽에 기념품 판매점과 카페가 있었습니다. 카페에서는 간단하게 점심식사로 볶음밥과 파스타 샌드위치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뒤에 다시 펜션으로 와서 쉬다가 다시 수영을 하고 놀고, 저녁을 먹고 잤습니다.

▲ 대나무공예체험관에서 만든 대나무 연필꽂이입니다. 서로 좋아하는 배경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습니다. 이런 식의 휴식은 오랜만인듯 했습니다. 종래에는 관광위주로 여행을 다녔기 때문에 더욱 이런 휴가가 좋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내년 여름휴가를 기약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