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eberg is Melting

강원도 겨울 3박4일 가족여행(1) - 여행준비 본문

여행/국내

강원도 겨울 3박4일 가족여행(1) - 여행준비

사용자 Dancuga 2019. 3. 24. 19:56

강원도 겨울 3박4일 가족여행(1) - 여행준비

▲ 겨울여행중 설악산에서 찍은 사진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내가 켄싱턴호텔 설악 2박 숙박권에 당첨이 되어서

급하게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4일의 일정을 잡고, 휴가도 쓰고, 교통편도 알아본다고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서울에서 강원도까지는 KTX라든지, 고속버스 등 괜찮은 교통편이 많이 있는 거 같지만,

부산에서 강원도까지는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부산출발 승용차이용 속초까지 대략 6시간정도,,)

  처음에는 비행기편을 알아보았습니다.

양양공항에 국내선 운항을 하는지 알아보니, 김해공항에서 하루에 한편 출발하는 게있었습니다.

▲ 김해공항에서 양양공항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김해공항 홈페이지

예약을 알아보기 위하여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알아보니 마침 1+1 행사도 하고 있어

좋은 시기에 가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

▲ 당시 항공권 할인행사 공지.

하지만 결국 의논 끝에 차량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양양에서 다시 속초까지 가려면 차량이동이 필수인데, 4인가족 항공권 + 렌트비 등을 계산하니, 아무래도 비용도 많이 들어가고 시간도 그렇게 많이 절약되는것 같지 않아서, 결국 차량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에 차량으로 가면 아이들이 너무 힘들것 같아, 중간지점에서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울진에 온천이 유명하다고 해서, 백암온천(한화리조트)에 가기로 했습니다. 대신에 리조트 차량2대로 해서 울진까지는 아이들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때마침 한화리조트에서도 사이버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해당되는 이벤트로 숙박 및 온천, 조식을 모두 포함한 패키지상품을 괜찮은 가격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국내여행이라 복잡하게 챙길 필요없이 필요한 옷가지만 챙기고 떠나니 너무 편했습니다.

준비도 수월하게 끝나고, 이제 출발할 일만 남았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