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프랑크푸르트 공항 슈퍼마켓 &약국 쇼핑 본문

여행/해외

프랑크푸르트 공항 슈퍼마켓 &약국 쇼핑

icebergismelting 2018. 9. 23. 12:21
안녕하세요? 아이들 엄마예요~
독일에서 업무가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예요.

프랑크푸르트 공항에는 시내가격으로 저렴하게 식료품과 공산품을 살수있는 슈퍼마켓이 있어요.
이것저것 지인들에게 선물할 과자나 초콜릿도 저렴하게 살 수있어요.

프랑크푸르트 공항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여러 식당이나 가게들 사이에 주차장으로 나갈수 있는 통로가 있어요.

슈퍼마켓 표지판이 보이시죠?

이 길고 긴 통로를 걸어가다보면 거의 끝쪽에 슈퍼마켓을 발견할 수 있어요.

Tegut~~

제가 좋아하는 납작 복숭아도 가득하고 과일, 야채코너가 제일 앞쪽에 있어요.

잇몸에 좋다는 아조나 치약도 보이네요.

몇년 전까지는 독일 출장때 마다 지인들 선물로 샀었는데, 지금은 올리브영에 입점해서 사지 않는 카밀 핸드크림도 있고요.

지인이 부탁해서 파로돈탁스도 좀샀네요.

아이들 치약으로 쓰고있는 엘멕스도 사고요.

대박 아이템 어른들이 좋아하는 브랜디가 들어간 초콜렛도 샀어요~

애들 초콜렛 먹이는거 좋아하진 않지만 5일동안 집을 비워 미안하니까 인당 하나씩 구매 했어요.

이것 저것 많이 샀는데 지인 부탁 파로돈탁스를 제외하곤 16유로 정도 되네요.

이번엔 1터미널 2층 B구역에 있는 약국 쇼핑을 소개합니다.

메트로폴리탄 약국 멤버십카드에요.
가입비는 없어요.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만들어 보세요. 이 카드가 있으면  일부를 빼고 20프로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택스리펀까지 또 받을수 있으니  정찰가격보다 29프로는 싸게 살 수 있어요.

아이들용 워쉬랑 로션 코너구요.

제건 한국보다 저렴한 유세린 스킨토너랑 벨레다 데이, 나이트 크림을 샀어요.

코뻥 할수있는 바빅스 오일도 샀어요.

제 화장품 가격이 제일 비쌌네요.

이상 프랑크푸르트에서 한국으로 입국전  슈퍼마켓 쇼핑투어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