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구 중앙동 카페 THREE GATE(쓰리게이트) - 점심식사 후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구 중앙동 카페 THREE GATE(쓰리게이트) - 점심식사 후

icebergismelting 2019. 9. 2. 15:45

부산 중구 중앙동 카페 THREE GATE(쓰리게이트) - 점심식사 후

점심을 먹고 난뒤, 시간이 좀 남아서 맞은 편에 카페 three gate에 가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여기에 카페가 있는줄 몰랐는데, 팬스타크루즈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

▲ 양쪽 입구입니다.

▲ 카페안에 들어가니 넓은 매장에 손님은 별로 없어서, 여유로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전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는 스타일이라,, ㅎㅎ

▲ 팬스타크루즈프라자라서 쓰리게이트 카페외에 팬스타엔터프라이즈도 같이 있네요.~

크루즈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살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문화 강습 프로그램도 있어서 다음에 시간이 될때 한 번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언젠가 타게될 크루즈,,, 미리 댄스도 배워놓아야겠습니다. ㅎㅎ

▲ 카페분위기는 조용한 음악이 흐르고,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메뉴입니다.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를 각각 한 잔씩 시켰습니다. 빵도 여기서 직접 굽는다고 하네요.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밥은 먹었지만, 크로와상을 1개 시켜서 나누어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카페내부를 둘러 보았습니다.

복층형식으로 2층도 따로 있고, 크루즈모형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특히 벽에 걸려있는 미술작품중에 남자 조각?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제가 보는 시야에 따라서 얼굴이 조금씩 달라보이면서 시선이 저를 따라 오는 것 같았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마치 크루즈 안에서 위층으로 올라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2층입니다. 조용하고 약간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크루즈 모형입니다.

위에서부터 퀸메리2(Queen mary2), 코스타로만티카(Costa Romantica)입니다.

▲ 주문했던 커피와 빵이 나왔습니다. 잠시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우었습니다.

▲ 쓰리게이트 커피 영수증을 지참하면 팬스타크루즈가 할인도 되었습니다.

저는 중간에 시간이 다 되어서 다시 사무실로 올라가고,

아내는 약속시간까지 잠시 카페에 있다가 나가기로 했습니다.

중앙동에서 회사를 다녔지만, 이런 카페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중앙동 근처에 계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