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구 중앙동 동해물회 - 점심식사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구 중앙동 동해물회 - 점심식사

icebergismelting 2019. 9. 2. 11:38

부산 중구 중앙동 동해물회 - 점심식사

안녕하세요, 벌써 9월이네요~ 이제 날도 조금씩 선선해지고 밤에는 오히려 춥네요,, ㅎㅎ

지난 8월 마지막 금요일에는 아내가 중앙동에 볼 일이 있어 같이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둘이서만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데이트하는 기분도 나네요~

오늘은 로컬들만 알 것같은 맛집, 동해물회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인데 아내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몇 번 갔었다고 하네요.

▲ 동해물회입구입니다.

외관은 약간 오래되어 보이고, 골목안쪽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 메뉴는 물회 단 한가지만 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입니다.

▲ 식당내부입니다.

사무실이랑 좀 멀어서 아내에게 먼저 주문을 부탁했습니다. 혼자서 오신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 동해물회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이 방법대로 먹어야 최상의 맛을 느낄수가 있다고 합니다.^^

전 식초랑 설탕을 조금 덜 넣을려고 하니까, 아내가 만류하네요 ㅋㅋ 레시피대로 먹는게 좋다고,, ㅎㅎ

▲ 반찬과 구성은 간단합니다만, 맛을 보면 어떻게 오랫동안 가게를 지켜왔는지를 알게됩니다.~

콩나물국도 맛있었습니다.

동해물회, 입맛없을 때 한 번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