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주말 가족 나들이 - 양산 가산수변공원, 어린이교통공원 본문

일상/생활

주말 가족 나들이 - 양산 가산수변공원, 어린이교통공원

icebergismelting 2019. 1. 4. 00:00

주말 가족 나들이 - 양산 가산수변공원

맨인더키친에서 점심을 먹고 나서, 옆에 수변공원으로 놀러갔습니다.

낙동강을 따라서 공원이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 산책 겸 챙겨온 킥보드를 타러 갔습니다.

▲ 공원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보호장구를 착용하는 중입니다. 우리가 주차한 곳은 아직 가산수변공원은 아니고 낙동강생태공원 주차장이라고 하네요~ 부산에서부터 양산까지 공원이 쭉 이어진게 자전거를 타고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좀 더 크면 함께 자전거를 타러와야겠습니다.

▲ 씽씽이를 타고 벌써 저만치 멀리 가버렸네요.^^ 둘째아이는 아직 타는 것이 서툴러 방향전환을 잘 못하네요~

▲ 옆에는 자전거도로가 있고, 이렇게 산책로가 따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 호포대교 밑을 지나가는 도중에 보니 낚시하는 분도 있네요.~ 저 어릴때도 아버지랑 같이 호포다리 밑에 낚시를 하러 종종 오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오니 옛날 생각이 나네요.

▲ 킥보드를 타고 가면서 탁 펼쳐진 경치가 너무 좋아 잠시 경치를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 즐겁게 씽씽이(킥보드)를 타고 달리는 영상입니다.~ 저도 함께하고 싶었지만, 촬영중이라 못했네요.^^;

▲ 강변공원길을 따라 쭉가니 어느덧 공원이 하나 나왔습니다.

▲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 잠시 쉬는 겸 놀았습니다.

▲ 놀이터 옆에는 버스모양 가건물과 도로같은 것을이 그려져 있어 신기해서 같이 가 보았습니다.

▲ 자세히 보니 양산시 어린이 교통공원이었습니다. 참 멀리도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어린이교통공원은 상반기 4~6월, 하반기 9~10월 주중(월~금, 10:30~11:30)에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용대상은 어린이집원생, 유치원생, 초등학교 저학년생 단체(1회 40명)이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리 황산공원 홈페이지(http://hwangsanpark.yangsan.go.kr/main.do)에서 예약을 해야합니다.(양산시 교통과☎055-392-3873)

▲ 잘 정비된 도로가 있으니 또다시 신나게 달립니다.~

▲ 힘든지 잠시 쉬고 있습니다. 옆자리에는 자전거 타는 아이들도 있네요~

▲ 바로 옆에는 게이트볼장이 있어 게이트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 주말에도 수변공원관리직원분들이 순찰을 돌고 계시네요.~

슬슬 해가 지고 있어서 다시 갔던 길을 되돌아왔습니다. 아이들도 피곤했는지 차에서 바로 잠을 자네요. 잘 때가 제일 귀여운 것 같습니다. ^^ 멀지 않은 곳에 이렇게 멋진 공원이 있으니 종종 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