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연말 점심식사 후 카페방문 - 커피산책 중앙동점 본문

일상/생활

연말 점심식사 후 카페방문 - 커피산책 중앙동점

icebergismelting 2018. 12. 31. 17:19

연말 점심식사 후 카페방문 - 커피산책

안녕하세요~ 이제 2018년도 마지막인듯 합니다. 다들 회사에서 종무식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우리회사는 오후에 종무식을 하고 한 해를 마무리합니다. 매년 하는 종무식이지만, 그래도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의미에 뜻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하루만 지나면 새해가 밝아오고, 다시 시무식을 진행하고, 2019년 새 업무를 시작할 겁니다.

오늘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겸해서 오랜만에 회사 입사동기들과 함께 본 참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중구의 대표적인 맛집이라 다들 즐겨 찾는 듯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동료가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하여 잠시 티타임을 즐기러 갔습니다. 백구당 바로 옆이라 늘 보던 카페였지만, 가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카페의 이름은 커피산책. 아늑한 분위기의 2층 카페. 원두 원산지별로 나뉜 진한 맛의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막 내린 더치커피를 포장 판매하기도 합니다. 카페 내에 책도 여러 권 갖춰져 있어, 조용히 책을 읽거나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분위기인듯 했습니다.

▲ 카페의 입구입니다.

▲ 한눈에도 맛있어보이는 빵과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정말 다 외우지도 못할 만큼 여러종류의 커피가 있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잠시 카페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다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서 얼른 사무실로 다시 왔습니다. 커피에 대해서 맛을 표현을 못하겠지만, 여타 카페에서 마셨던 맛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 가지는 못 할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