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덕천동 식당3선 가족모임 본문

일상/생활

부산 덕천동 식당3선 가족모임

icebergismelting 2018. 12. 3. 00:00

부산 덕천동 식당3선 가족모임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저희 외가쪽 식구들과 '식당3선'이라는 곳에서 가족모임을 했습니다.~ 가족모임이지만, 젊은 세대는 우리가족외에는 없었습니다. ㅎㅎ 어렸을 때는 외가쪽 사촌끼리 자주 만나고 놀러다녔는데, 이제 서로 멀리 떨어지니 만나기도 쉽지않은것 같습니다.(사촌누나는 일본에서 살고, 동갑사촌은 서울에서 생활하니 만나기 쉽지 않네요, 사촌동생들은 학교다니면서 아르바이트나 취업준비를 하니 더 바쁜듯 합니다.)

▲ 주차장에 주차하고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을 피해서 오후 2시경에 방문하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가능했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때는 번호표를 받아 대기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바깥에서 기다리는 동안 바로 메뉴를 고를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점심특선은 11시부터 16시까지이며, 양념돼지갈비 정식 13,000원, 고추장돼지갈비 정식 14,000원, 생모듬 구이 정식 15,000원으로 돼지갈비 및 구이 외에 냉면(물/비빔)이나 된장찌개+공기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주말에는 주중가격에 1,000원씩 가산되어 나옵니다.

▲ 2013년부터 식당을 시작한듯 합니다. 여기서는 제면을 직접한다고 되어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냉면도 맛이 좋았습니다.

▲ 기다리는 동안 커피도 마실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 실내에서도 대기할 수 있는데 이렇게 운치있게 꾸며놓으니 편안하게 기다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12명의 대식구라 미리예약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이렇게 온돌로 된 곳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 키즈시네마 옆에 물고기 조각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생선 파는 집도 안닌데 뭘까? 하고 궁금하기는 했습니다. ㅎㅎ

 

▲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은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 거 같습니다.^^ 식당안쪽에 키즈시네마가 있어 식당에서 아이들이 돌아다니지 않고, 행동반경이 시네마 내부에 머물러 있는게 안심이 되고 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 모인김에 기념사진 촬영~, 다들 이야기에 열중이신것 같습니다. ㅎㅎ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테이블당 4인분씩 시켰는데, 식사까지 포함되니 양이 많았습니다. 어른들은 많이 안드시는 듯 했습니다. 충분히 배불리 먹고 다들 만족하신 듯 합니다.~ 아이들도 역시 고기를 먹으니 얌전히 잘 먹네요. ㅎㅎ

  점심을 먹고나서 화명생태공원에 가서 잠시 산책도 하면서, 가족끼리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아이들은 친척분중에서 어린이 학습지 선생님을 하셔서 그분께서 야외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남감을 주셔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예약을 하신 이모께 여기는 어떻게 아셨는지 여쭤보니(이모는 해운대 거주) 화명동 사는 친구와 전에 왔다가 괜찮아서 가족모임으로 한번 더 오려고 하셨다네요.~ 역시 맛있는것도 가족이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