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앙동 후지라멘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앙동 후지라멘

icebergismelting 2018. 11. 26. 09:57

부산 중앙동 후지라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중앙동 후지라멘은 소개하고자 합니다. 점심시간에 1주일에 한 번은 중앙역 근처 식당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회사로 가는 도중에 라멘집에 줄이 서있는 걸 보고 다 같이 한 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이번에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중앙동은 회사가 모여있어서 그런지 가성비가 뛰어난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 후지라멘 식당 입구입니다. 일본 골목 어딘가의 식당같은 느낌입니다.

▲ 입구 대문에 메뉴판이 붙어있어 줄이 있을 때는 미리 주문할 것을 결정하고 들어갈 수 있어 편리할 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세트 메뉴를 추전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테이블에도 세트 메뉴판이 있네요. 우리일행(남자3명)은 그냥 간편하게 1인세트로 통일했습니다. ㅎㅎ

▲ 벽에 달력하고 사장님내외분인듯 사진하고, 옆에 대통령 기념우표가 있네요.~ 혹시 액자속의 사진이?

▲ 주방은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게 다 보이고 좋네요~

▲ 식당 내부는 아담하고 좋습니다.~ 아직 12시 전이라 손님들이 없네요. 나중에 우리일행이 다 먹고 나올 때쯤엔 식당이 꽉 찼었습니다. ㅎㅎ

▲ 라멘도 맛있고, 차슈덮밥과 후지윙도 다 맛있었습니다. 라멘만 먹었다면 양이 부족했을수도 있겠는데, 세트로 먹으니 배부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전에는 하코네라고 라멘집이 두군데라 서로 다른 맛의 라멘을 먹을수 있는데, 이제는 여기가 중앙동에서 유일한 라멘집인 것 같습니다.~ 라멘이 먹고 싶을 때 또 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