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앙동 신사부엌 점심식사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앙동 신사부엌 점심식사

icebergismelting 2018. 12. 4. 00:00

부산 중앙동 신사부엌 점심식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약속이 있어 사무실 동료들 말고 따로 지인과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도 중구에 회사가 있어서 오랜만에 같이 먹게 되었습니다. 맛난거 사준다고 해서 당장 약속잡은 1인,, ㅎㅎ

중구는 관광지의 이미지가 강한데요, 하지만 중앙동 일대는 회사가 많아서 입맛이 까다로운 회사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가성비를 따진다고 해야하나? 적당한 가격에 적당히 맛있으면서 깔끔한 식당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찾은 신사부엌도 점심한끼로 적당한 가격에 맛도 괜찮은 그런 곳인것 같습니다. 생긴지는 이제 6개월정도 된 것 같은데, 가보니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신사부엌입구입니다.

▲ 점심때는 간장불고기 정식과 양념불고기 정식 두가지 메뉴만 되는 것 같았습니다.

▲ 저녁에 술상 메뉴입니다. 맛은 안 먹어 봐서 모르겠습니다. ^^; 저녁에는 일찍 집에 가야하니 술상메뉴를 먹을 기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밥과 된장찌개가 나옵니다.(빠르다,,,) 간장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기본찬과 쌈채소, 밥과 국(미역국)은 셀프서비스로 무제한 리필이 가능했습니다. 식사량이 좀 많으신분들은 상당히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저도 밥 두번 먹었네요. ㅎㅎ

  조금 후에 바로 간장 불고기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고기에 비계가 살짝 많은 듯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갑인듯 했습니다. 직장인 점심식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중앙동 점심식사로 고민하신다면 신사부엌에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