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앙동 맛집 리부리또(구 아사뿌리) 후기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앙동 맛집 리부리또(구 아사뿌리) 후기

icebergismelting 2018. 9. 22. 09:05

부산 중앙동 맛집 리부리또(구 아사뿌리)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추석연휴네요.~ 이제 5일간은 출근 걱정 안하고 쉴 수 있을까요? ㅎㅎ,, 다들 마찬가지이겠지만, 추석에는 또 다른 바쁜일이,,, ㅜㅜ

어제 저녁에 퇴근하고 오랜만에 부리또가 먹고 싶어 근처에 지인이 하는 부리또 전문점에 갔습니다. 가게 이름이 리부리또(구 아사뿌리)입니다.

사장님의 요리경력이 약 10여년정도라 그런지 음식맛은 확실합니다. 저는 개업할 때부터 찾아가서 지금까지 애용하면서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습니다만, 정말 맛있습니다. 또 부산에 부리또가게가 흔하지 않아 이렇게 근처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게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메뉴를 보고 바로 주문하면 됩니다.

▲ 대한민국맛집 사이트에도 등록이 되어 있네요.

저는 여기 자주 오면서 메뉴를 다 먹어봤습니다만, 맛은 다 좋았습니다. 어제는 소고기부리또세트를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크로크무슈입니다. 아직 막 사람들이 줄을 서는 정도는 아니지만, 한 번 오신분들이 다시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전에 외국인 관광객도 어떻게 알았는지 와서는 '부리또가 참 맛있다, 맥주 한잔하면 딱 좋겠다'라고 말하는 것도 들으니 외국인 입맛에도 맞는 듯 했습니다.

부리또 전문점 리부리또(구 아사뿌리) 부산 중구에 방문하실 때 한 번 들러서 맛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