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라라포트 후쿠오카) 본문

여행/해외

icebergismelting 2024. 1. 23. 00:01

2024.01.22 - [여행/해외] -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1일(텐진호르몬,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모츠나베 라쿠텐치)

여행 2일차입니다. 오늘은 라라포트 후쿠오카 쇼핑몰을 갔다가, 저녁에 후쿠오카 타워에 갔다 오기로 했습니다. 다들 여행 성향이 바쁘게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것보다 여유롭게 오래 보는 것을 좋아해서 무리하게 일정을 안 짰습니다.

[라라포트 후쿠오카 LaLaport Fukuoka ]

라라포트 후쿠오카는 2022년 4월에 새로 개장한 곳입니다. 220여개의 상점이 입점한 복합쇼핑몰입니다. 쇼핑은 물론 미식,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 있는 곳입니다. 온갖 매장이 다 있어 쇼핑할 때 굳이 다른 곳에 갈 필요없이 이 곳에서 대부분 구입 가능했습니다.

특히, 유명한 것이 광장에 위치한 20m 실물 크기의 건담이 있습니다. 모델은 RX-93ffv입니다. 쇼핑몰의 4층에는 건담파크가 있어 그 곳에서 건담 구입도 가능했습니다. 건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층별로 1층은 마트와 레스토랑, 카페가 있는 푸드코트, 2층은 패션 브랜드숖, 3층은 라이프스타일숍, 4층은 엔터테인먼트 광장으로 스포츠 시설, 아이스링크, 영화관, 키즈파크가 있고, 5층에는 운동 트랙과 코트를 갖춘 오픈 필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 라라포트 후쿠오카 | 미쓰이 상점가 (mitsui-shopping-park.com)

ららぽーと福岡

「ららぽーと福岡」は約220店舗を有する、九州初のららぽーとです。「出会い×体験の広場 ~“ふれあい”と“つながり”のまちへ~」をコンセプトに、ショッピングはもちろん、食、エン

mitsui-shopping-park.com

아침에 조식을 먹고 하카타역에서 만나서 바로 라라포트로 향했습니다. 숙소가 하카타전철역 근처라 편했습니다. 아침을 먹었지만, 에그샌드위치는 포기할 수가 없어서 편의점에서 사먹었습니다.

라라포트로 가는 길은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해서 갈수 있는데, 갈 때는 지하철을 타고, 돌아올 때는 버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온 김에 다양한 경험을 위해,,ㅎㅎ)

쇼핑몰 정문에는 건담이 라라포트를 지키는 듯 멋지게 서있었습니다. 다른 입구쪽(후문?)으로 가보니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쉴수 있었습니다. 쇼핑몰 안에서 다들 쇼핑을 했습니다. 중간에 좀 피곤해서 1층 카페에서 다른분들이 쇼핑이 끝나는 동안 쉬면서 기다렸습니다. 매장에 건담말고도 레고 등 아이들 장남감으로 파는 곳도 많았습니다.  아이들 선물로 레고를 샀습니다. 검색해보니 한국보다 쌌습니다. 환율이랑 물가차이 때문에 많이 싸다고 느껴졌습니다. 유니클로로 비교해보니, 할인율도 다르고, 면세적용에 환율차이를 생각하면 거의 반값에 이르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많이 사버렸습니다... 이러면 이득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점심으로 라라포트 1층엥 있는 회전초밥집을 이용했습니다. 여기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우리가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과 함께 한국어로된 안내문을 따로 주더군요. 한국사람이 많이 오는지 태블릿에도 한국어 메뉴가 따로 있어서 먹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이번에 건담매장으로 가서 구경을 했습니다. 간 김에 라라포트 모델인 RX-93ffv 를 샀습니다. 어릴 때 건담을 좋아해서, 프라모델이나 게임을 많이 했었는데, 매장에 오니 구입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ㅎㅎ

구경을 하고나서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