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eberg is Melting

[고로케 맛집]송사부수제쌀고로케 가야홈플러스점 이용후기 본문

일상/생활

[고로케 맛집]송사부수제쌀고로케 가야홈플러스점 이용후기

사용자 icebergismelting 2020. 11. 2. 18:31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요즘엔 외식이나 외출하기도 힘들어서 조금 우울하네요,,ㅜㅜ

그래도 마스크 잘 쓰고, 손 소독 잘하는 등 방역수칙을 지키면 외출을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우리가족은 최근에 홈플러스 가야점에 매주 토요일 방문을 합니다. 첫째아이는 7층에서 축구를 배우고, 둘째아이는 4층에서 발레수업을 듣고 있는데요, 평소 학교나 유치원만 갔다 와서 밖을 잘 안나가니까 이렇게 주1회하는 수업도 너무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배우고 있는 동안 우리 부부는 둘이서 잠시 티타임을 가집니다.~ 정말 잠깐의 여유입니다.^^;

매장을 잠시 둘러보니 2층에 송사부수제쌀고로케라는 고로케 가게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도 싸고 사는 사람도 없는듯 해서 그냥 지나칠려고 했는데, 쓴 커피에는 아무래도 달달한 빵이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단팥도넛이랑 아이들이 좋아하는 꽈배기 같은 것도 몇 개 샀습니다.

▲ 고로케를 사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조금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수는 없고, 포장만 되었습니다.

고로케나 꽈배기 외에도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고추냉이(와사비)가 들어간 핫도그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둘다 최애로 정할 정도였습니다.~

원래는 조금만 사려고 했는데, 고르다보니 계속 손이 가더군요,, ㅎㅎ 가격도 싸서, 많이 샀는데 6천원정도 밖에 안나왔었습니다.

둘이서 매주 종류별로 다 사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벌써 다음주 토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아이들도 배우기를 좋아하고, 우리도 그 동안 잠시 여유가 생기니까 온가족이 행복합니다.~ㅎㅎ

이런 작은 기쁨들이 모여서 큰 행복이 되는 것 같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