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중앙동 맛집 - 광어가 방문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앙동 맛집 - 광어가 방문

icebergismelting 2020. 6. 8. 18:12

안녕하세요~ 요즘에 다들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정말 외출은 거의 못하고, 외식도 자제하다보니 우울하네요,,ㅜㅜ

그래도 직장인의 유일한 즐거움인 점심은 포기를 못해서 평소 이용하던 구내식당을 제치고, 이렇게 중앙동 식당으로 내려왔습니다. 오늘은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광어가라는 곳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공간이 1층 2층으로 분리되어 있고, 자리에 여유가 있는 느낌이라 이번에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주변 직장인들도 종종 이용하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 광어가 위치와 입구입니다.

▲ 내부는 조금 좁지만 그래도 깔끔합니다. 2층도 있어서 비좁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점심특선은 부담없는 가격에 식사가 가능했고, 저녁특선은 코스였습니다. 회나 구이류도 따로 주문 가능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 이번에 시킨 회정식입니다. 전에도 종종 왔었는데, 간단하게 알밥이나 탕류를 주로 주문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좀 색다른게 먹고 싶어 회정식을 시켰습니다. 공깃밥은 기본 제공에 회와 회무침, 매운탕이 제공되었습니다. 일행과 나누어 앉았는데, 다른 테이블의 일행들은 물회정식을 주문했습니다.

힐끗보니 물회정식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건가?,,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