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덕천동 모름지기 고깃집 본문

일상/생활

부산 덕천동 모름지기 고깃집

icebergismelting 2019. 12. 13. 18: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동네친구들은 만나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친구들 중에서는 서울에서 생활하는 친구도 있고, 다들 바빠서 다 모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올 수 있는 친구들은 만나서 고깃집에서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만나기 제일 편한 곳은 역시 덕천동이더군요. 집에서 가까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버스로 2정거장 정도?의 거리라 부담이 없네요. 물론 집에서 좀 먼 친구도 있습니다만,,^^

오늘 간 곳은 '모름지기'라는 고깃집이었습니다. 자리는 벌써 만석이더군요. 

가성비가 뛰어나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통삼겹살 100g에 2,990원 밖에 안하네요. @@

영업시간은 매일 15:30 ~ 01:00까지라고 합니다.

▲ 저는 회사에서 바로 왔지만, 거리가 멀어서 좀 늦게 도착했습니다. 

이미 한 판을 먹고, 제가 오니 추가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 쌈채소, 양파, 고추 등의 기본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정말 많이 먹는 남자들에게는 이 정도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식당은 드믄 것 같습니다. 손님도 남자 손님이 많더군요.. ^^;

우리 테이블은 술을 잘 안마셔서 정말 고기만 먹고 왔습니다. ㅎㅎ

▲ 밥대신 먹은 해장라면입니다. 그냥 라면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기랑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음,,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모여서 같이 맛있는 식사를 하니 옛날 생각도 나고 좋더군요.~ 

아무래도 식당 분위기는 술을 곁들이는 분위기에 오후3시30분부터 영업시작이라, 

아이들을 데리고 오거나 조용한 식사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 있는 좋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