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 동광동 점심식사 - 빈스(bin's) 본문

일상/생활

부산 동광동 점심식사 - 빈스(bin's)

icebergismelting 2019. 12. 7. 00:00

안녕하세요, 부산 중구는 관광특구로 지정이 되어 있어서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숨겨진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직장 동료분의 소개로 새로운 맛집을 알게되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 부산 중구 동광동 소재의 bis's 양식전문 음식점입니다. 

▲ 가게 내부는 조용하고 깔끔한게 좋았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런치타임은 12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 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주변에서 추천은 명란크림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였습니다.

저는 전에 한 번와서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봐서, 이번에는 명란크림파스타를 먹기로 했습니다.

다른 두 분도 똑같이 명란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물은 셀프네요.~ 물통이 놓인 자리가 인상적입니다.~

와인 세트도 따로 있더군요. 저녁에 퇴근할 때 간단하게 식사하고 와인 한 병 같이 곁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녁은 집에서 먹어야겠죠? ㅎㅎ 전 먹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 식전 마늘빵입니다.

드디어 명란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명란도 많이 들어가 있고, 모양도 예뻐서 먹음직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안에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저한테는 너무 매웠습니다... ㅜㅜ

3명중에 저랑 다른 동료분은 매워서 먹는데 좀 힘들었습니다만, 한 분은 적당히 맵다며 잘 드셨습니다. 의외로 맛있었는지 소스까지 싹다 드셨습니다.~ ㅎㅎ

전에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좀 매웠던거 같은데,,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다음 번에는 고추를 좀 빼달라고 해야겠습니다... ㅜㅜ

그래도 명란크림파스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동광동에서 식사하실 때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