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뮤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 출퇴근길 동반자 본문

일상/생활

뮤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 출퇴근길 동반자

icebergismelting 2020. 10. 23. 19:5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ㅎㅎ 업무관련 글 위주로 올렸습니다만, 이번엔 제가 사용하는 물건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받은지 벌써 4달이 다 되어 가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7월에 타부서로 인사발령이 나면서, 그 동안 친해졌던 동료들이 자그마한 선물을 해주시더군요~(살짝 필요한거 말하라고 하기에 너무 솔직하게 말했던듯,,, ^^;)

저는 인사이동이 거의 없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발령이 난 경우라 아쉬움이 더 컸던것 같습니다. 이제 서로 친해지고, 익숙해지려고 할 쯤에 헤어지게 되니 더욱 그랬던 듯 합니다...

그래도 다시 발령받은 부서는 제가 예전에 계속 근무했던 곳이어서 반가움과 익숙함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아무튼,  4달 동안 힘든 지하철 출·퇴근길에 잘 사용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5만원 정도?) 음질도 나쁘지 않고(사실 잘 모릅니다..^^;) 사용시간도 길어서 좋았습니다. 케이스가 충전기 역할을 해서 따로 충전시간을 뺄 필요없이 케이스에 보관하면서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예전에 유선 이어폰을 쓸때는 지하철을 타고 내릴 때, 선이 걸릴까봐 걱정이었는데 무선은 너무 편하더군요.

요즘은 업무관련 동영상 강의를 듣는데, 출퇴근 시간이 약 3시간정도 되니 2강이상은 듣고 내립니다.

자격증을 따려고 공부하는 중인데, 일하면서 공부를 한다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