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2019.02. 부산 해운대 하이주 방문 본문

여행/국내

2019.02. 부산 해운대 하이주 방문

icebergismelting 2019. 12. 12. 18:30

안녕하세요, 겨울철에는 야외활동을 하기가 좀 제한적입니다. 춥기도 하고, 몸이 덜 풀린 상태에서 무리한 활동은 부상으로도 이어질수도 있으니까요.

우리가족은 올해 초(아직 겨울날씨일때,,) 부산 해운대에 있는 하이주에 놀러갔었습니다. 주말마다 나들이를 나가면서 대부분 공원쪽 야외로 놀러를 갔었는데, 하이주는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라고 해서 실내에서 동물들 구경이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적당한 곳입니다.

▲ 해운대 하이주 위치입니다. 세이브존 건물 7층에 있습니다.

▲ 세이브존 입구 옆 벽면에 하이주 그림이 있네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통유리라 바깥이 다 보이네요, 올해 2월에 갔던터라 아직 엘시티는 공사중이네요.

▲ 세이브존 층별 안내도입니다. 주차장은 1층부터 3층까지 있고, 2, 3층에도 연결통로가 있습니다.

드디어 하이주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실내 동물원이라 신발을 벗고 가야하네요,, ㅎㅎ

<하이주 이용안내>

○ 신발을 벗고 입장가능합니다. (신발장 키는 카운터에 보관)

○ 18개원 미만 영유아는 무료(주민등록등본 등 확인필요), 유모차 반입금지

○ 외부음식 반입 금지(하이주 내 카페 있음)

<하이주 이용요금>

○ 성인(14세이상(중학생) ~) : 8,900원,  어린이(24개월이상~13세이하) : 12,900원

○ 18개월이후~24개월 : 5,000원,  18개월미만 : 무료

○ 이용시간 : 10:30 ~ 19:30

※ 저는 미리 소셜커머스(구팡)를 통해서 조금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었습니다.

각 시간대 별로 동물들 체험도 가능했습니다. 미리 방송이 나와서 별 무리없이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위 사진처럼 만화로 동물들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을 해 놓았습니다.

▲ 입구쪽에는 이렇게 동물들을 구경할수 있도록 창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안쪽에는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놀이터와 카페 공간이 있습니다. 동물들을 구경하면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구경할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내라서 그냥 아이들이 맘껏 돌아다녀도 엄마 아빠가 같이 안 따라다녀도 안심이 되더군요. 곳곳에 직원분들이 있어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까페에서는 다과와 함께 동물친구들 간식(당근)을 팔고 있었습니다. 

간식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순식간에 다 팔리더군요. ㅎㅎ

▲ 매 시간마다 이렇게 동물을 알아가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동물들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가까이서 볼수도 있었습니다.

▲ 실내 가운데는 기니피그들이 모여 사는 집이 있었습니다. 유리창이 없으니까 인기가 많았습니다. 

손을 넣으면 위험하다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이렇게 멀리서 간식을 주었습니다.

즐겁게 관람을 하고 나서 1층에 있는 베러댄와플에 들러서 와플을 하나씩 먹으면서 집으로 갔습니다.~

해운대 세이브존에 오면 늘 들르는 곳 중 하나입니다.~

▲ 한정메뉴?인 아이서울유 와플입니다. 아이들이 딸기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

아이 엄마와 저는 오늘의 와플세트(플래인와플 +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어느덧 저녁이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오기는 했지만, 정말 하이주에서 반나절은 넘게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네요,, ^^

올 겨울에 또 한 번 방문해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