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부산우체국 지하구내식당, 카페 데일리 이용 후기 본문

일상/생활

부산우체국 지하구내식당, 카페 데일리 이용 후기

icebergismelting 2019. 6. 28. 11:15

부산우체국 지하구내식당, 카페 데일리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우체국 지하구내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구 중앙동쪽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은 점심시간 갈만한 곳이 없거나 메뉴를 고르기 힘들때, 한 번씩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가격도 싸고(4,500원), 맛도 괜찮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점심값이 부담스럽기에 만만한 곳이 우체국 지하구내식당이네요~^^

▲ 우체국 후문입니다~ 저는 주로 정문보다는 후문을 이용합니다.

▲ 지하1층 부산우체국 구내식당입구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언제나 이용객들로 꽉 차있습니다.~

▲ 메뉴는 모형이 아니라 실제 음식으로 전시를 해놓습니다.~

우체국 구내식당 옆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 메뉴는 커피, 음료외에도 토스트, 라면  등 다양합니다.~

우리는 점심을 먹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차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내부는 찻잔 등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지하에 있다는 생각이 안들 정도네요.

시간만 있다면 여기서 잠시 있다가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내에서는 옥상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편리하네요.~ 예전에는 우체국 옥상에서 바다가 보이고 전망이 좋았는데, 요즘에는 신축건물들이 많이 올라오면서 전망을 많이 가렸네요,,ㅜㅜ

구내식당 이용후에 간단히 차 한 잔하기에는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