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카페파스쿠찌 부산구포점 이용 후기 본문

일상/생활

카페파스쿠찌 부산구포점 이용 후기

icebergismelting 2019. 6. 4. 18:11

카페파스쿠찌 부산구포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동네친구들이랑 저녁을 먹고 카페에 왔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술을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니라 종종 이렇게 카페에 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낙동강이 내려다보이는 카페파스쿠찌 부산구포점입니다.~

요즘에 핫하다고 하더군요. 우리가 갔을때는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니 반짝이는게 예쁩니다.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 차를 가지고 오는 커플에게도 좋네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는 동안 잠시 주변을 둘러봅니다.

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웠지만, 배가 부른터라 그냥 보는걸로 만족,,,ㅎㅎ 판매되는 컵들도 느낌있네요.~

2층쪽으로 올라가서 좀 더 높은 곳에서 바라보고 싶었지만, 2층에는 공부하는 사람들이 좀 있더군요,,,

카페에서 원래 담소를 나누러 왔지만, 왠지 모르게 눈치가 보이네요,,,ㅡㅡ

1층에서의 야경에 만족하며, 오랜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가 사줘서 더 좋았던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