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ceberg is Melting

부산 중앙동 바븐방문 후기 본문

일상/생활

부산 중앙동 바븐방문 후기

사용자 Dancuga 2019.06.10 11:01

부산 중앙동 바븐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일이 좀 익숙해져서, 점심시간에 맛있는 곳으로 다닐 여유가 생긴거 같습니다. ㅎㅎ

처음에 일을 맡았을 때는 정말 적응이 안되었었는데, 머,,, 회사원이니 받아들이고 할수 밖에 없네요,, ㅜㅜ

일에 대한 스트레스는 역시 맛있는 걸 먹으면서, 좀 풀리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탈리안음식 전문점인 바븐에 갔습니다. 사실 생긴지도 좀 되었고, 블로그하기 전에도 몇 번 갔었지만,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좀 찍기로 했습니다.~

▲ 주방에서 남자 셰프 2분이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문을 받자마자 능숙하게 요리를 시작합니다.

▲ 한쪽 벽면에 장식되어 있는 맥주병들입니다.~ 한 잔하고 싶지만, 점심시간이라 패스~

▲ 메뉴판입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답게 토마토, 크림 등 여러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친구와 저는 맥앤치즈피자, 버섯 샐러드, 오일마늘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 버섯샐러드 입니다. 3종류의 각기 다른 버섯을 맛볼수 있습니다.

버섯을 바로 볶아서 주기 때문에 씹는 맛이나 풍미가 좋았습니다.

▲ 오일마늘파스타입니다. 제입맛에 딱 맞더군요.~ 다시 한 번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 맥앤치즈피자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더군요~ 제입맛이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ㅎㅎ

마카로니와 치즈, 콘이 어우러져서 약간 짭쪼름하면서도 입맛을 계속 당기더군요.

역시 메뉴3개는 남자2명이라도 좀 양이 많은듯 했습니다.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서로 먹으면서 마치 음식비평가라도 된 양, 중앙동에 있는 다른 식당과 비교를 해보았지만,

결론은 다 맛있다였습니다. ^^

중앙동에는 맛집이 너무 많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중앙동3가 14-11 다온빌딩 1층 | 바븐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