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주말 금정산 등산 후 산성마을 식당 방문 - 현대가든 본문

일상/생활

주말 금정산 등산 후 산성마을 식당 방문 - 현대가든

icebergismelting 2018. 12. 22. 00:00

주말 금정산 산행 후 산성마을 식당 방문 - 현대가든

  안녕하세요~ 보통 주말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전 이번에 회사 단합대회 겸 등산을 하고, 가든에서 뒷풀이를 했습니다. ^^ (아,,, 내 주말이여,,,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등산을 하니 힘들고 좋더군요~ 운동도 되고,, ㅎㅎ 등산중에는 힘들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만, 범어사에서 출발해서 금정산성 다목적광장까지 가는 코스였습니다. 대략 3시간 정도 걸리고, 길이 막 가파르지는 않아서 등산 초보자도 곧 잘 갈 수 있는 코스처럼 보였습니다.

▲ 금정산성 다목적광장입니다. 넓은 광장외곽을 산성처럼 꾸며놓아서 참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 이렇게 등산 안내도도 있습니다. 이대로 한 번 가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 이 곳에서는 드론 시험비행장으로 부산광역시 금정구의 사전승인을 받은 후, 이용자 준수사항만 잘 지키면 드론을 날릴수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특별한 경우(준수사항외)에는 부산지방항공청장의 허가를 받아야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 성문모양 조형물이 귀엽네요.^^ 아이들이 보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금정산 봉우리를 표현한 의자입니다. 고당봉은 예전에 한 번 올라가 본적이 있고, 나머지 봉우리는 처음 보는 것 같았습니다.

▲ 다목적광장을 나와서 현대가든으로 향했습니다.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와서 잔디광장에서 함께 뛰놀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 회사에서 예약한 현대가든 입구입니다.

▲ 별채도 있을 만큼 방이 제법 많았습니다.

▲ 사무실 직원이 약 30명쯤 되어서 별채를 하나 통째로 빌렸습니다. ㅎㅎ

▲ 메뉴판입니다. 흑염소불고기는 전에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엔 오리불고기와 백숙을 시켜먹었습니다.

▲ 간단하게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 역시 등산엔 술이 빠질수 없군요,, ㅎㅎ

▲ 오리불고기는 미리 초벌구이를 하고 와서 조금 지나서 바로 먹을수 있었습니다. 등산 후에 먹는 고기라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한 테이블당 세판은 먹은 것 같습니다. ㅎㅎ

▲ 불고기를 먹고나서 다시 테이블당 백숙을 한마리씩 먹었습니다. 다들 등산이 힘들었는지 엄청 많이 먹은거 같습니다. ^^;

▲ 뒤에 텃밭에서 직접 채소를 기르는 듯 했습니다. 무가 쑥쑥 뻗어나와서 머리가 보이네요.~

▲ 입구에 있는 열매가 무언가 싶어 보니 키위라고 하네요,, 키위나무는 처음 봤습니다.

▲ 가든 옆에는 현대가든에서 운영하는 족구장이 있어서 족구가 한창이었습니다. 미리 시간대를 예약해서 이용가능한 듯 했습니다. 현대가든뿐만 아니라 근처의 다른 식당도 가든식으로 운영해서 어느 곳을 가도 괜찮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