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방문 본문

여행/국내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방문

icebergismelting 2019. 7. 26. 13:24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방문

안녕하세요, 작년 11월경에 처음으로 딤딤섬 동대구점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거기서 딤섬을 먹고나서, 다시 한 번 와보고 싶었습니다.

다행히 부산 신세계 센텀티시점에도 딤딤섬이 입점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온가족이 다 같이 갔습니다.~ 처남도 데리고,, ㅎㅎ

아직 총각이고 집이 가까워서 가끔씩 같이 나들이를 갑니다.~

아이들도 삼촌을 잘 따르고 재미있게 놀아주는게 좋더군요~^^

올해 3월에 방문한거라 사진상에는 아직 긴옷을 입고 있습니다... ㅎㅎ

▲ 신세계 센텀시티점 별관에 도착해서 연결통로를 건너서 본관으로 이동중입니다.~

▲ 통로에서 내려다보는 경치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 9층에 도착해서 딤딤섬이 어디있는지 찾는 중입니다.~ 현재 위치에서 바로 오른쪽인 1번에 있네요~

어서 가야겠습니다~ 딤섬 먹으러~

▲ 도착했을땐 손님은 많았지만, 다행히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가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주방에서는 바쁘게 음식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가끔씩 불쇼도 볼 수있었습니다~ ㅎㅎ

▲ 만두피는 직접 빚는듯 했습니다~

▲ 딤딤섬 메뉴입니다~

우리는 간단하게 A세트랑 크리스피 창펀, 오리구이덮밥을 시켰습니다.

어른셋 아이둘이 먹기에는 양은 충분한듯 했습니다.

▲ 오리구이 덮밥입니다.~ 껍칠이 바삭한게 상히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 하가우입니다.~ 새우만두인데 맛있습니다~

▲ 샤오롱바오입니다. 먹는 방법은 블로그 상당에 링크되어 있는 '딤딤섬 동대구점'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크리스피 창펀입니다. 라이스롤 안에 바삭한 돼지고기 튀김?이 들어가 있어 맛이 일품입니다.~

▲ 아이들 삼촌은 역시 배운 남자입니다.~ 누나가 알려준대로 잘 먹고있습니다~

▲ 혹시나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쩔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오리고기랑 만두를 잘 먹네요,~

아직 가지는 안 먹습니다. ㅜㅜ

▲ 아내가 극찬했던 가지딤섬입니다. 본인은 이게 제일 예쁘고 맛도 좋다네요~

▲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입니다.

▲ 오이피클입니다.~ 이것도 맛있는데 1회만 무료로 리필이 됩니다~

▲ 돼지고기 차슈 탕면입니다~ 제가 면을 좋아해서인지 저에게는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 자스민차입니다~ 스프링으로 덮개가 되어 있어서 컵위에 놓으면 차가 바로 내려옵니다~

(@@, 신기하네요,, ㅎㅎ)

딤딤섬은 홍콩 본점외에도 국내를 비롯해서, 대만, 상하이에 분점이 있네요~

국내에는 당시에는 대구점과 센텀시티점뿐이었던거 같았는데, 

최근에 신세계 서울, 광주점에도 입점을 했다고 하네요~

맛있는 음식을 먹었으니, 이제 놀러 갈 차례입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 9층에는 아이들이 놀수 있는 '주라지'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건물내에 공원이었는데,,,

생각보다 크고 시설도 너무 잘 되어 있어 아이들도 좋아라 하면 잘 놀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연계해서 '주라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