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연말 동기 모임 - 부산 서면 사미헌 본문

일상/생활

연말 동기 모임 - 부산 서면 사미헌

icebergismelting 2019. 2. 1. 14:40

연말 동기 모임 - 부산 서면 사미헌

안녕하세요.~ 벌써 내일이 설연휴네요.^^ 설연휴 5일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벌써 새해가 밝은지도 한달이 넘었는데(음력으로는 2월5일이 1월1일이 되니,, 아직 연말이이라고 생각하고 올립니다...,^^;)

이제야 연말 모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모임은 회사 동기 모임입니다,, ㅎㅎ 원래는 계를 하면서 2달에 한번씩은 보기로 했는데 다들 바쁘니 연말에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그 동안 모은 회비가 많아서 조금 비싼집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사미헌'이라고 소고기 전문점입니다.

▲ 서면역 9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사미헌입니다. 오랜만에 서면에 나와보니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ㅎㅎ

영광도서도 완전히 새롭게 리모델링 했네요~

▲ 사미헌 입구입니다. 연말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넘쳐났습니다. 예약손님도 엄청 많더군요. 미리 예약하길 잘 한거 같습니다.

▲ 지하 1층 룸입니다. 개별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 보호에 좋은 것 같습니다.

▲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 나오는 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모아 놓았던 회비가 많아서 그런지 비싼 소고기를 원없이 먹었습니다. ㅎㅎ 식사도 따로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도 1인당 1하씩 따로 나오더라구요.~ 이런 곳은 첨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

맛도 좋았고, 자리도 룸이라 마음에 들었지만, 비싸서 제돈 주고는 못 갈거 같습니다.(물론 회비도 제돈으로 낸거지만,, ㅎㅎ)

모임이나 회식으로 한 번 가볼만 한 곳으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