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후쿠오카 타워) 본문

여행/해외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후쿠오카 타워)

icebergismelting 2024. 1. 24. 00:01

2024.01.23 - [여행/해외] -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라라포트 후쿠오카)

하카타역에 오니 시간이 벌써 오후 5시가 되었습니다. 저녁먹기에는 아직 이른시간이긴 한데, 이번에 가려는 곳도 유명한 햄버그가게라 줄서서 기다리기 싫어서 이른 저녁을 먹기로 하고 바로 갔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아서 약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해서 먹었습니다. 맛이나 고기굽는 방식은 부산에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랑 같았습니다.(이름이 후쿠오카 함바그니 당연한 소리네요,,, ㅎㅎ) 그래도 현지에서 먹으니 좀 색다른 듯 했습니다. 

[키와미야 함바그 하카타점]

키와미야 함바그는 후쿠오카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메뉴는 그램 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해당 가격에 +350엔(378엔)을 추가한 세트메뉴를 시키시면, 공기밥 + 된장국 + 샐러드 + 아이스크림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사이드 단품으로 시킬 시 공기밥 150엔(162엔), 된장국 100엔(108엔), 샐러드 200엔(216엔), 아이스크림 200엔(216엔)이며, 단품일 경우에도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소스는 고기, 키와미야, 폰즈, 소금, 계란, 고추냉이, 양파, 매운 소스, 레몬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함바그에서 고기를 한 점 떼어 개인용 작은 불판에 구워서 드시면 되오며, 개인용 작은 불판은 식으면 다시 교체가 가능합니다.

 

저녁을 먹고 이번에는 하카타

역 안에 있는 쇼핑몰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여행오면 미식과 쇼핑을 빼놓을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역안 쇼핑센터에는 포켓몬샵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사기위한 어른들로 가득했습니다. 저도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사기위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후쿠오카 타워 Fukuoka Tower]

전체 길이 234m로 일본 제일의 높이를 자랑하는 해변 타워. 야경 감상을 위해서 찾아야 하는 곳. 지상 123m 최상층 전망대에서는 후쿠오카 거리와 하카타만 등의 전망을 360도 파노라마로 조망할수 있습니다.
전망 2층에는 스카이 카페&다이닝 루후쥬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2:00(18시 이후 1인당 300엔의 테이블 차지, 라스트 오더 : 음료 폐점 30분전 식품 1시간 전)
홈페이지 : 후쿠오카타워 공식홈페이지 | 일본 제일의 해변타워 ! FUKUOKA TOWER (site-translation.com)

쇼핑센터를 구경하다가 저녁이 되어서 날이 조금 어둑해지자 후쿠오카타워로 향했습니다. 하카타역안에 후쿠오카타워행 버스가 있어 편했습니다. 우리 일행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후쿠오카타워를 보기위해 왔습니다. 특히 한국인들이 많았습니다. 타워에 오기전에 종이 할인권을 챙겨왔는데, 각자 다 챙겨와서 할인권이 남았습니다. 마침 옆에 다른 한국인 일행분들은 할인권이 없어서 그쪽에 건네주었습니다.

타워 전망대로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중에 같이 탑승한 안내원분이 설명을하는데 우리의 한국말을 듣고는 한국말로 다시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알고보니 한국분이었습니다. 한국인 직원도 있다는 사실에 또 놀랐습니다.

후쿠오카타워를 둘러보고, 타워내 식당에서 음료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역 뒤쪽에 식당이랑 술집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서 그 중 깔끔하고 괜찮은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일본은 가게안에서도 흡연이 가능한 곳이 있어 좀 놀랐습니다. 되도록 흡연석이 없는 가게를 골라 들어가 일본식 사케를 마시며, 여행을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 이자카야 하카타 쿠로가네(Hakata Kurogane 博多くろがね), 하카타 역 근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