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erg is Melting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3일차(귀국) 본문

여행/해외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3일차(귀국)

icebergismelting 2024. 1. 25. 00:01

2024.01.24 - [여행/해외] - 2023.6월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 날입니다. 집에 일찍 돌아가기 위해서 오전 비행기로 예약을 했었는데, 막상 돌아가려고 하니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직 못 본 곳도 많고, 온천욕도 못 했는데,,, 

이른 아침에 조식을 챙겨먹고, 하카타역 스타벅스에서 말차라떼를 한 잔하며 다른 일행들을 기다렸습니다. 잠시 후 열차를 타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5명이서 같이 갔지만, 3명만 귀국하고 2명은 며칠 더 있다가 오기로 했습니다. 막상 귀국할 때가 되니 2명이 부러웠습니다. 다음 여행때는 일정을 좀 더 길게 잡기로 했습니다.

남은 사람들의 배웅을 받으며, 공항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쉬움도 잠시, 아직 다 못 쓴 현금(동전 포함)이 있어서 공항 면세점에서 다 쓰고 가기로 했습니다. 

이윽고, 탑승시간이 되어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부산과 거리가 가까워 1시간 남짓한 시간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공항에는 아이들과 아내가 마중나와 있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아이들 선물부터 풀어서 보여줬습니다.

마침 비행기 도착시간이 점심때라 근처 유명한 국수집(대동할매국수)에서 점심을 먹고 집으로 갔습니다.

이 멤버로 여행한 건 이번이 2번째이지만, 합이 잘 맞아서 다음에 또 같이 갈 거 같습니다.

[대동할매국수]

오일장터에서 맛보던 옛맛~ 장터국수 1959년 대동할매국수를 창업하신 주동금 대표는 대동면 오일장에서 영업을 시작으로 1980년 오일장이 폐장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구포국수의 자연 건조된 중면과 남해안의 멸치와 지역에서 생산한 부추, 단무지 등... 옛 오일 장터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국수에 담아 낸다. 긴 세월속에 이어 온 한결같은 맛은 별미다. 현 2대 주징청 대표도 대동할매국수의 전통을 선한 정직으로 이어갈 것이다.
- SBS 백종원3대천왕 방영 등

※ 일본에서 사 온 물품들 - 가족들 선물용(유니클로 옷, 히요코 병아리 만주, 용각산 등)

    용각산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 가는 매장마다 품절이었습니다. 겨우 파는 곳을 찾았지만, 3개밖에 사지 못했습니다..

 

Comments